이제 겨울의 끝이 점점 보이니까 다시 쇼핑 욕구가 되살아나고 있어요,, 다들 마찬가지겠죠?
또 뭘 사야 잘 샀다고 소문이 날까 여기저기 살펴보는데 핀터레스트에서나 볼 법한 엉니의 코스 울자켓 착장이 눈에 들어왔어요! 세련된 핏에 투웨이 지퍼까지 여러 하의에 매치가 가능할 것 같아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마침 독 흐앤므에서 세일템이더라고요! H&M에서 웬 코스? 싶으실 수도 있겠지만, 독일 H&M에서는 COS와 ARKET 등 계열사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어 여러 브랜드의 제품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특히 COS 공식사이트에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품목이 독일 H&M에선 적용되기도 하고 은근 재입고가 더 잦은 느낌이랄까요? 게다가 독일 H&M에서 누릴 수 있는 첫구매 할인과 생일 할인까지! COS에서 노리고 있는 제품이 있다면 독일 H&M 먼저 찾아보는 게 좋겠죠?

독일 H&M에서 누릴 수 있는 할인혜택을 자세히 알아볼게요.
먼저 첫구매를 위한 10% 할인입니다.
이 혜택은 새로 회원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부여되어서 결제페이지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어요! 사실상 독일 H&M은 본인인증 없이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아이디 생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혜택은 구매할 때마다 누려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직구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저렴하게 사기 아니겠습니까! 10% 할인은 너무 소소해요,,
무려 2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생일 할인코드를 받아 세일템을 더 저렴하게 구매해 봅시다!
생일을 설정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회원가입을 할 때 생일을 오늘 일자(독일 시간 기준)로 설정하거나 개인정보 수정을 통해 생일을 오늘 일자로 수정하는 것입니다. 가입하자마자 바로 부여되는 첫구매 할인 코드와는 달리 생일 할인코드는 혜택이 부여되는데 조금 시간이 걸려요, 제 경우에도 생일을 가입일로 해서 가입하고 1시간 좀 넘는 시간이 걸려 콛,가 주어졌습니다. 그러니까 사고자 하는 게 생겼을 때는 바로! 이 생일 할인 코드를 받기 위해 생일을 변경해 두세요~ 생일자를 기준으로 2주라는 넉넉한 할인코드 유효기간이 주어지기 때문에 재고 뜨면 받아두지 뭐 하는 생각을 하는 순간,, 못 사요~!~! 생일 할인 코드도 따로 받아서 입력해야 하는 건 아니고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정가 150유로인 니트 집업 가디건이 45유로 할인된 가격으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데 생일 할인코드 25%까지 적용해서 26.25유로 할인을 받고 최종적으론 78.75유로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게다가 무료배송 혜택까지,,! 비록 독일 배대지 비용이 상상초월이긴 하지만 이 정도 할인이라면 당연히 독일 H&M 직구하셔야겠죠?
정말 인기 많은 제품이라 일분일초가 아쉬운 경우에는 첫구매 혜택 받는 것도 괜찮지만 생일 할인코드 미리미리 준비해서 위시템들 아주 저렴하게 다 털어버리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