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들 해외 직구 잘하고 계시죠!? 꽤나 해외 직구 경험이 많다고 해도 헷갈리는 부분이 너무 많아요~ 오늘은 가장 많이 이용하실 미국 직구 시에 배송대행을 이용할 때 어느 지역으로 보내면 더 좋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미국 배송대행 사이트를 보다 보면 아시겠지만 주로 많은 배송대행업체들이 뉴저지와 델라웨어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뉴저지와 델라웨어 두 지역의 배송대행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뉴저지(NJ) 의류, 신발 품목에 한해서만 미국 내 세금이 면제됩니다. 부분적으로 세금이 면제되는 것은 아쉽지만 도심에 위치해 있어서 미국 내 배송이 빠른 편이고, 공항 인근에 위치해 있어 빠른 출고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조마샵(Jomashop)의 경우 의류, 신발 품목 구매 시에도 뉴저지로 보내면 택스가 붙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에는 라이브 챗 등 뉴저지 택스에 대해 문의하면 해당 금액만 리펀 해주니 참고하세요!

다음으로 델라웨어(DE)는 모든 제품의 면세가 가능한 큰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인근 공항이 없어서 델라웨어 센터에서 미국 내 배송을 받고 뉴저지로 옮겨와 출고하게 됩니다. 따라서 뉴저지에 배송에 비해 하루 이틀 정도 딜레이가 발생하고, 뉴저지로 이동이 필요함에 따라 추가 수수료가 발생하는 업체가 있으니 확인이 필요합니다.

미국 배대지의 주요한 지역인 뉴저지와 델라웨어의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저는 앞선 사항들을 고려해서 의류 및 신발을 구매할 때는 뉴저지, 그리고 나머지 품목은 델라웨어로 보내는 편입니다. 소소한 거지만 꼭 알아두셔서 현명한 쇼핑 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